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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on

Issue

잘못된 측정은 잘못된 정보를 낳게 되고, 잘못된 정보는 잘못된 의사결정을 가져옵니다. 잘못된 의사결정은 기업 경쟁력을 떨어뜨리고 브랜드에 손실을 가져옵니다.
왜 실패할까? 그 이유를 분석한 결과 잘못된 브랜드 및 마케팅 현황 평가에서 파생되는 경우가 많이 도출되었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 CX·브랜드기획센터는 NBCI 등 가장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평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화폐가치의 정확한 측정,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경영의 맥을 집고, 성과를 담보할 수 있는 방법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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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C's Approach

1) Brand Valuation-KPC Brand Valuation Method ™

최근 기업들은 브랜드경영을 통한 강력한 브랜드자산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함과 동시에 구축된 브랜드자산이 기업 회계 상에서 무형자산으로서의 명확한 가치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고자 하는 Needs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특허 출원된 한국생산성본부 고유의 브랜드 화폐가치 평가 방법론을 적용하여 귀사 브랜드의 정확한 가치를 도출해 드립니다. 브랜드 가치 평가를 통해 자사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Key-Factor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2) Marketing ROI

현대 기업은 브랜딩 및 마케팅을 위해 대고객 Marketing 활동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투자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해야 할 필요성이 점차 증가하고 있음에도, 아직까지의 Marketing 효과 측정은 정성적 분석 수준에 그치고 있어 명확한 결과를 얻기 힘듭니다. 이에 Marketing 투자 대비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합니다.

3) 브랜드 사용료

최근 기업 및 지주회사가 보유한 무형자산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기업 및 제품 브랜드에 대한 권리화, 브랜드 및 상표권 라이센싱을 통한 수익 창출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생산성본부에서는 KPC Brand Valuation Method Method ™ 에서 도출되는 브랜드 화폐가치를 바탕으로 정확한 브랜드 사용료 책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rvice

Brand Valuation

  • Brand Valuation 산정
  • Brand Valuation Key-Factor
  • Brand Valuation 상승 전략

Marketing ROI

  • Marketing 효율 및 효과성 평가
  • 최상의 Marketing 매체 조합 도출
  • 매체별 최적 시행 주기 도출
  • Marketing 매체별 컨텐츠 개선 요인 도출
  • 핵심 Target 고객 최적화 매체 조합 도출

브랜드 사용료

  • 기업(지주회사-계열회사 등)간 브랜드 사용료
    산출 및 적용
  • 브랜드 라이센싱 시 브랜드 사용료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