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 Our work > Strategy

issue

기업의 브랜드/마케팅 전략이 효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기업 내부로부터의 Insight 뿐 아니라, 기업이 보유한 상품/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으로부터의 Insight를 반영해야 합니다.
그러나 상당수 기업들은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시행하면서 고객의 생각, 태도를 직접 확인해보지 않고 주로 자체적인 판단에 의존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어, 종합적인 수준에서의 Insight를 바탕으로 한 의사결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kpc's approach

KPC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 기본적으로 포함되는 거시 환경, 자사 및 경쟁사 및 고객 측면에서의 진단을 수행할 뿐 아니라, 특히
고객 조사를 바탕으로 한 실제 고객들이 어떤 생각과 태도를 보이고 있는지에 대한 검토를 통해, 기업 내/외부의 시각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Solution을 제공해 드립니다.

service